집주인 보험 팁을 통해 지식을 쌓을 수 있다.

2020. 6. 1. 04:12카테고리 없음


집주인 보험 팁을 통해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거나 되는 것의 일부는 당신의 재산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한 집주인의 정책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예산이 적으면, 이 기사는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정책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많은 임대인들이 임대인의 보험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


당신 집의 구조는 집주인의 방침에 의해 가려질 수 있지만, 당신 자신의 개인 물품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자신만의 콘텐츠 정책이 있어야 한다.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연간 보험료를 최대 5%까지 절감할 수 있다.


가정에서 보안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다는 증거로 보험사에 청구서 또는 계약을 제시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두 번째는 집 주변에 연기 감지기를 설치하는 것이다.


화재경보기는 보험료를 10%까지 줄일 수 있다.




집주인의 보험료를 낮추는 좋은 방법은 주택담보대출금을 전액 납부하는 것이다.


이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집주인의 보험회사들은 일단 집이 완전히 당신의 것이 되면 그들의 요금을 낮출 것이다.


그 믿음은, 만약 여러분이 집을 완전히 소유한다면, 여러분은 집을 잘 돌볼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라는 것이다.




낮은 보험료는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는 좋은 방법은 더 높은 공제를 선택하는 것이다.


공제액이 클수록 보험료도 작아진다.


지금 지불해야 할 소규모 수리를 처리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 모든 것을 사진으로 기록하지 않는다면 청구서에 있는 당신의 귀중한 물건을 대체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약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당신의 보험 회사가 당신이 손상, 분실, 도난 당한 것을 잘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상품의 정확한 대체 가치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좋은 사진 기록과 함께 하는 것이다.




때때로, 당신의 집이 얼마나 잘 유지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특정한 특징들이 당신의 집주인의 보험 비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부동산에 수영장이 있다면, 그 수영장은 항상 수영장이 없는 부동산에 대한 보험보다 더 높은 집주인의 보험 비용을 창출할 것이다.


집이 소방관이나 소화전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등 통제할 수 없는 상황도 집주인의 보험료 인상을 불러올 수 있다.


정책을 선택하기 전에 이 모든 것들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주택 소유자의 보험에는 개인이 보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리모델링을 할 때, 저렴한 재료는 보험료의 상승을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집 안에 화재경보기를 너무 많이 둘 수는 없다.


보험 회사들은 그들이 돈을 지불해야 할 가능성이 줄어들기 때문에 안전한 집을 좋아한다.


집에 더 많은 탐지기를 확보하는 것은 보험 회사에 당신의 집이 훨씬 안전하다는 것을 알릴 수 있다.




스마트 보안 시스템 및 표준 스모크 알람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프리미엄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다.


이와 같은 시스템은 저렴하고, 집을 보호하고, 보험료를 절약한다.




룸메이트에 대한 정책을 자세히 읽어 보십시오.


집만 커버하는 정책도 있지만 내용을 커버하는 정책도 있다.


무엇이 포함되었는지 확인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재난 후에 룸메이트에게 수표를 끊을 수 있다.




집에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당신의 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마음의 평화를 위해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고, 집주인의 보험에 대해 얼마간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집을 지키는데 일을 많이 할수록 위험도가 낮기 때문에 보험료를 절약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험료 절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보안 시스템에 대한 보상이 될 것이다.




화재경보기를 설치하면 보험료를 10% 절약할 수 있다.


보험사들이 화재 감지 장비를 갖춘 주택의 안전에 대한 신뢰가 더 높기 때문이다.


어떤 회사들은 집에 화재경보기가 많을 때 훨씬 더 큰 할인을 제공한다.




이 작품에 담긴 조언은 적절한 가격으로 적절한 커버리지를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가능하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단지 당신을 안내하기 위한 이 조언들이다.


적절한 지식을 갖추면 집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